'민심 잡기' 울산, 총선 예비후보들 잇따라 공약발표
'민심 잡기' 울산, 총선 예비후보들 잇따라 공약발표
  • 정재환
  • 승인 2020.02.18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석구 “청년실업 고통 함께”김광식 “사회적 경제 타운 조성”박향로 “스마트전통시장 구현”
위쪽부터 강석구, 김광식, 박향로 예비후보는 18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위쪽부터 강석구, 김광식, 박향로 예비후보는 18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강석구 바른미래당 남구갑 예비후보(바른미래당 최고위원)는 18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중도개혁 실용정당인 바른미래당은 시대적 과제인 정치구조개혁과 세대교체라는 총선프레임으로 전국정당화를 지향하면서 민생경제와 중도실용정치를 실천해 시민의 아픔과 청년실업의 고통을 함께 하겠다”고 공약했다.

또 강 예비후보는 “문 정부의 경제파탄을 심판하고, 수구보수로 회귀하면서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는 미래통합당에 실망한 국민들에게 공정사회와 민생경제의 기틀을 확고히 해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겠다”고 강조했다.

김광식 더불어민주당 중구 예비후보는 이날 “울산 중구에 사회적 경제 혁신타운을 조성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예비후보는 “사회적 경제타운은 창업인큐베이팅 공간뿐 아니라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창업·성장지원센터 등 각종 시설이 입주함으로써 울산지역의 사회적경제 기업의 성장을 위한 자원과 토대가 될 거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향로 더불어민주당 중구 예비후보는 중구전통시장 육성 방안에 대한 공약을 발표했다.

박 예비후보는 “정보통신기술을 시장 곳곳에 접목해 스마트전통시장을 구현하고, 태화강국가정원 등 지역관광자원과 연계된 콘텐츠를 개발하겠다”며 “중소유통 물류센터 활성화사업과 지역 전통시장 현장학습 코스 개발 등으로 지역 전통시장을 활성화시키겠다”고 약속했다. 정재환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