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인 양성 통해 음악도시 울산 만들기”
“음악인 양성 통해 음악도시 울산 만들기”
  • 남소희
  • 승인 2020.01.15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 음악창작소 운영위원회 13명 위촉
박태완 중구청장이 15일 울산음악창작소에서  음악창작소 운영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태완 중구청장이 15일 울산음악창작소에서 음악창작소 운영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시 중구가 지난해 말 개소한 ‘울산음악창작소’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위원회를 구성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

중구는 15일 오전 성남동 중앙1길 16에 위치한 ‘울산음악창작소’ 2층 세미나실에서 ‘2020년 제1차 울산시 중구 음악창작소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박태완 중구청장과 중구 간부공무원을 비롯해 권태호 중구의회 의원, 김민경 플러그인 대표 등 위원 10여명 등이 참석했다.

이날 운영위원회에서는 박태완 중구청장이 13명의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김정규 로얄앵커 대표를 부위원장으로 선출했으며, 음악창작소 운영 및 사업 계획 보고 등이 진행됐다.

이들은 2년간의 임기로 울산음악창작소의 운영 계획 수립 등 운영과 사업에 대한 심의를 진행하는 등 효율적인 운영을 도모하고, 지역의 대중음악 산업 발전과 생태계 조성에 이바지하는 역할을 맡는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울산음악창작소는 ‘음악이 넘치는 세상을 꿈꾼다’는 목표로, 지역의 음악인들을 지원하고 양성해 음악도시 울산을 만들어가는 중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남소희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