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지역 쌀로 함께 나누는 풍성한 설 명절”
“울산지역 쌀로 함께 나누는 풍성한 설 명절”
  • 김지은
  • 승인 2020.01.14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OIL울산복지재단, 1억 상당 지역농가 생산 친환경 쌀 기부
S-OIL울산복지재단은 14일 울산시장실에서 설 명절을 맞아 1억원 상당의 쌀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S-OIL울산복지재단은 14일 울산시장실에서 설 명절을 맞아 1억원 상당의 쌀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S-OIL울산복지재단은 14일 울산시장실에서 설 명절을 맞아 1억원 상당의 쌀 1천750포(20kg)를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송철호 울산시장, 이영백 S-OIL(주) 부사장, 한시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된 쌀은 울산 내 저소득세대들이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농가에서 생산된 친환경 쌀을 구매 및 도정해 기부하는 물품이다.

2001년부터 현재까지 총 77억여원 상당을 기부했으며, 구매한 쌀은 매년 설과 5월 가정의 달,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하는 나눔 활동에 사용되고 있다.

또한, S-OIL울산복지재단은 지역 농산물인 친환경 쌀 구매 및 지원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 저소득 세대를 위한 난방유 지원, 저소득층 아동들의 자립 및 빈곤 대물림을 방지하기 위한 아동발달지원계좌 후원, 울산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기관을 통한 복지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영백 S-OIL 부사장은 “S-OIL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가 더 따뜻해지도록 ‘나눔’을 핵심 가치로 실천하고 있다”며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시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S-OIL울산복지재단이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