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최고경영자아카데미 총동문회 정기총회
울산최고경영자아카데미 총동문회 정기총회
  • 김지은
  • 승인 2020.01.06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대 회장에 채종성 CK치과병원 대표원장 취임
지역 경제인들의 경영자질과 리더십 배양을 위해 울산상공회의소에서 2001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울산최고경영자아카데미(UCA)의 2020년 총동문회 정기총회와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이 6일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열렸다.

정기총회에는 송철호 울산시장, 차의환 울산상공회의소 부회장을 비롯해 UCA 동문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이임 이무재 회장((주)DS가스텍 대표이사)을 이어 채종성 회장(CK치과병원 대표원장)이 새롭게 14대 회장으로 취임했으며, 류봉현(필리아출판인쇄사 대표), 김정선(현보석 대표)씨가 울산시장 표창을 받았다.

방희정((주)탐스인터내셔널 대표이사), 최덕선(김순업 심리상담연구소 강사), 조미화(동아볼트 대표), 정대식(대진금속(주) 대표이사), 정영석((주)뉴테크 대표이사), 박창용((주)범우LNC 대표이사), 김재양(KB증권 울산지점 부지점장), 손영주(루이스호텔 대표)씨는 울산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신임 채종성 회장은 “울산이 직면한 대내외적인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지역 사회의 리더인 UCA 동문들이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지금의 어려움을 새로운 도전과 가능성의 기회로 바꾸는 데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1년간 UCA총동문회 주관 주요행사에 참여하는 동문회원 1인당 1만원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함으로서 따뜻한 온정과 나눔을 실천하는 ‘UCA와 함께 비상하는 울산 챌린지’ 기부 캠페인을 연중 실시하는 등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인적네트워크를 책임지는 수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UCA는 울산상공회의소 주관으로 2001년 9월 39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이래, 지난 19년간 총 19기 1천200여명의 동문을 배출한 지역 인적네트워크다.

UCA는 지역 경제 사회 각 분야에서 울산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올해 20기는 4차 산업혁명시대 혁신 CEO 양성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오는 3월 4일 개강할 예정이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