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어린이라디오기자단 모집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어린이라디오기자단 모집
  • 김보은
  • 승인 2020.01.05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까지 개인 4팀·학교 1개팀 대상 선착순 마감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가 운영하는 어린이라디오기자단 ‘마이크드림’ 활동 모습.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가 운영하는 어린이라디오기자단 ‘마이크드림’ 활동 모습.

 

시청자미디어재단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는 울산지역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한 어린이라디오기자단 ‘마이크드림’을 오는 8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어린이라디오기자단은 어린이들이 직접 라디오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활동을 한다.

기자단 모집은 개인 4팀(인솔자를 포함한 4~5명)과 학교 1개 팀(학생 15~ 2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신청은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홈페이지(kcmf.or.kr/comc/ulsan)에서 기자단 지원서 작성 후 전자우편(newyea r@kcmf.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예비 기자단은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라디오 제작 양성교육에 참여하게 된다. 다만 학교 1개 팀은 별도의 양성교육 없이 오는 3월 1일부터 활동을 시작한다.

양성교육 수료 후에는 오는 12월까지 시청자제작단으로 활동하며 센터는 팀별 연간 4개의 라디오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완성된 작품은 매주 수요일 TBN울산교통방송 ‘TBN울산매거진’ 프로그램에 송출되며 팀별로 생방송 출연의 기회가 주어진다. 활동 어린이들에겐 봉사시간 20시간과 활동증명서·위촉장도 주어진다. 문의 ☎960-7035. 김보은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