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갑윤 국회의원 “다시 성장엔진을 힘차게 돌릴 때, 용기와 희망 품고 정진해야”
정갑윤 국회의원 “다시 성장엔진을 힘차게 돌릴 때, 용기와 희망 품고 정진해야”
  • 울산제일일보
  • 승인 2020.01.01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신년사
존경하는 울산시민여러분! 국회의원 정갑윤입니다.

2020년 경자년 (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든 분들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해 우리나라는 대내외적으로 예기치 못한 변화를 경험하며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정치는 개혁과 혁신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지만 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여전히 정치적 혼란은 진행 중이며, 저성장의 경제 불황은 희망으로 가득해야 할 마음을 무겁게만 합니다. 기적의 역사를 건설해온 위대한 대한민국이 이대로 멈춰 설 수는 없습니다. 다시 성장엔진을 힘차게 돌리고 용기와 희망을 품고 정진하여야 합니다.

2020년은 우리의 앞날에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입니다. 국민의 힘으로 무능과 독선을 끌어내고, 국민 위해 군림하는 권력을 견제할 수 있습니다.

바른 정치, 성숙한 국회를 통해 진정으로 국민 여러분의 마음을 보듬고 챙기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산업도시의 자부심을 가지고 대한민국의 비상을 우리가 견인합시다. 시민들의 열정과 염원을 하나로 모아 다시 도약하는 대한민국, 꿈꾸는 울산을 다 함께 만들어 갑시다.

올해는 서민 경기가 활성화되고 지역민들의 살림이 나아져 건강하고 즐거운 한 해가 될 것이라 믿고, 저 또한 그렇게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올해는 하얀 쥐의 해입니다. 예로부터 쥐는 재물, 다산, 풍요를 상징하는 영물이었습니다. 쥐의 풍요와 행운이 늘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하기를 소망합니다. 아무쪼록 올 한 해는 여러분께서 바라는 모든 소원이 이뤄지는 성취의 해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