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길부 국회의원 “울산의 새 기틀 다지는 한해, 지역발전 위한 각계각층 헌신 필요”
강길부 국회의원 “울산의 새 기틀 다지는 한해, 지역발전 위한 각계각층 헌신 필요”
  • 울산제일일보
  • 승인 2020.01.01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신년사


존경하는 울산시민 여러분!

희망찬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열정과 노력을 보여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아울러 변함없이 보내주신 따뜻한 성원과 관심에도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울산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산업수도로서 자동차, 조선, 석유 산업을 주축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에서 처음으로 공업단지가 조성된 울산은 반세기가 넘도록 대한민국 산업 기술의 발전과 경제성장을 주도해 왔습니다. 지금의 울산이 만들어지기 까지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해 오신 우리 울산시민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기존 주력산업의 침체, 일자리 감소, 저출산 고령화 등으로 인해 울산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울산이 성장 할 수 있도록 모두의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지금의 위기를 기회로 삼아 울산의 재도약을 이끌어 내야 합니다.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각계각층 모두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해 나간다면 충분히 가능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반드시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 속의 성장도시 울산으로 우뚝 서는 날이 올 것입니다.

새해에는 울산의 새로운 기틀을 다지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의 저력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저도 미래먹거리 산업 육성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한 울산 경제 재도약과 국가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또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서도 노력하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풍요롭고 아름다운 날들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