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헌 국회의원 “물꼬 트인 현안사업 순항 최선… 희망의 정치 보여드릴 것?
이상헌 국회의원 “물꼬 트인 현안사업 순항 최선… 희망의 정치 보여드릴 것?
  • 울산제일일보
  • 승인 2020.01.01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신년사

존경하는 울산 시민 여러분! 울산제일일보 독자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19년이 저물고,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힘이 아주 세고 지혜로운 ‘흰쥐의 해’라고 합니다.

올 한해 흰 쥐의 지혜 속에서 울산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넘치고,뜻하신 목표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2018년 국회 입성 후 1년 6개월 동안 울산 유일의 여당 국회의원으로서울산 북구는 물론, 울산시 전체의 현안 해결과 예산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 결과 지난 몇 년간 꽉 막혀있던 지역의 여러 숙원사업들이 급물살을 타고 있습니다.

제1호 공약사항인 도시외곽순환도로와 제1호 발의 법안인 강동권 개발을 위한 관광진흥법 일부 개정안이 통과되고, 농소~외동 간 도로 등 울산 유일한 여당 국회의원으로서 주요사업들에 대한 예산을 확보홰 조기 착공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물꼬가 틘 울산의 다양한 현안 사업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이제야 시작된 울산의 변화가 끝까지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울산 지역내 주요사업들의 조기 착공과 부산~울산 광역전철의 (가칭) 송정역 연장을 위해 힘을 쏟겠습니다.

길지 않은 의정활동 기간 동안 국회에서 37건의 법안 대표발의와 564건의 공동발의를 하는 등 의정활동도 열심히 했습니다. 제 의정활동을 응원하고 지지해 주시는 울산 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평생을 여러분들과 함께 살아온 울산 토박이로서, 울산 시민 모두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정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