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천석 울산 동구청장 “주민 속으로 한걸음 더… 약속 지키는 구정 펼칠 것”
정천석 울산 동구청장 “주민 속으로 한걸음 더… 약속 지키는 구정 펼칠 것”
  • 울산제일일보
  • 승인 2020.01.01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신년사

힘들고 고단했던 2019년이 끝나고, 희망찬 2020년이 시작됐습니다.

울산시민과 동구주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우리 동구는 힘든 가운데서도 지난 한해 바다자원 관광화사업 기반 조성과 공공일자리 창출을 통해 불황 극복에 노력해 왔습니다.

새해에도 ‘조선업 불황’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바다자원 관광도시라는 새로운 시각으로 동구의 발전 가능성을 찾아 가겠습니다. 특색 있는 바다자원으로 해양관광을 개발해 새로운 먹거리 산업을 발굴하고, 사람 우선으로 도시를 디자인해 표정이 살아있는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또 사회적경제 활성화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고, 주민 속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 늘 살피고 약속을 지키는 구정을 펼치겠습니다. 그래서 우리 동구가 지금의 침체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대를 향해 도약하는 발판을 다지겠습니다.

2020년 새해에는 우리 모두 한걸음 더 나아가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우선 집을 떠나야 목적지까지 갈 수 있고, 항구를 떠난 배라야 고기를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가보지 못한 길이나 해보지 않은 일을 하기는 두렵습니다. 그러나 실패하면 다시 시도하고 막히면 돌아가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도전하다보면 남보다 더 큰 결실을 얻을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새해 2020년에는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