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봉 울산 중구의장 “사회적 대통합·경제적 안정 이뤄 힘찬 항해 염원”
신성봉 울산 중구의장 “사회적 대통합·경제적 안정 이뤄 힘찬 항해 염원”
  • 울산제일일보
  • 승인 2020.01.01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신년사
사랑하는 24만 중구민 여러분! 그리고 울산제일일보 애독자 여러분!

울산시민의 자랑, 대한민국 제2호 국가정원 태화강에 2020년 희망을 품은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 경자년(庚子年)은 십이지의 첫 번째 동물이자 흰 쥐의 해로 다복함 가득한 한해를 기대합니다.

비록 대외적으로는 고착상태에 빠진 북미대화와 한반도를 둘러싼 강대국의 이익다툼에 외교적 어려움에 봉착해 있고 내부적으로는 국론을 양분시킨 정치권의 해묵은 갈등이 반복되고 있지만 경자년 새해에는 이 모두를 국민적 지혜로 이겨낼 것입니다.

우리 울산 역시 새해에는 사회적 대통합과 경제적 안정을 기반으로 다시 성장의 엔진을 달고 힘찬 항해를 이어나가길 염원합니다.

‘2019 올해의 관광도시’ 우리 중구는 제2호 국가정원 지정과 울산큰애기가 전국 캐릭터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관광 호재가 이어진 한 해 였습니다.

우리 중구의회는 2020년을 지방이 튼튼한 나라, 지역주민의 삶이 행복한 지방분권 실현의 원년으로 삼아 지방자치를 혁신하고 풀뿌리민주주의를 공고히 하는 지방의회로서 제 몫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경자년 새해 우리 중구민의 가정과 울산시민 모두에게 만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