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정태 울산 울주군의장 “도약의 밑그림, 완성 위해 노력하고 분발해야”
간정태 울산 울주군의장 “도약의 밑그림, 완성 위해 노력하고 분발해야”
  • 울산제일일보
  • 승인 2020.01.01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신년사

사랑하는 23만 군민여러분!

기해년(己亥年)이 저물고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돌이켜보면, 기해년은 정말 숨 가쁘게 달려온 한 해였습니다. 지역의 오랜 숙원사업인 산재전문공공병원 유치는 더할 나위 없는 큰 성과였습니다. 또한 미래 새로운 성장동력인 원전해체연구소와 농수산물도매시장의 지역 유치 성공 등 겹경사의 연속이었습니다. 여기에다 영남알프스 케이블카 사업의 재추진 소식, KTX 역세권 복합환승센터 개발사업과 그 배후지역의 복합특화단지 조성소식, 대규모 복합 관광단지 건립 소식 등 민자투자 소식까지 잇따르는 등 더 큰 도약을 위한 밑그림을 성공적으로 그려낸 한 해였습니다.

모두가 지역을 발전시키겠다는 군민여러분들의 집념이 만들어낸 결실이며,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일하시며 뜻을 모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경자년 새해에는 지난해 그린 밑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분발해야 할 것입니다. 각자의 사업들의 연결고리를 잘 만들어 그 시너지효과를 극대화시켜 나갔으면 합니다.

더 큰 울주를 만드는 길에 군민여러분께서도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우리 군 의회도 더 큰 의욕과 열정으로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는 말씀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