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울산 중구당협 ‘중구발전 포럼’ 발대
한국당 울산 중구당협 ‘중구발전 포럼’ 발대
  • 정재환
  • 승인 2019.12.26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구의원들, 미래 청사진 마련… 포럼대표에 김일현 전 시의원
자유한국당 전·현직 시·구의원들이 26일 자유한국당 중구당협 사무국에서 가칭 ‘울산 중구발전 포럼’ 발대식을 가졌다.
자유한국당 전·현직 시·구의원들이 26일 자유한국당 중구당협 사무국에서 가칭 ‘울산 중구발전 포럼’ 발대식을 가졌다.

 

자유한국당 전·현직 시·구의원들이 26일 자유한국당 중구당협 사무국에서 가칭 ‘울산 중구발전 포럼’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울산 중구발전 포럼은 시·구의원들이 구민들과 함께 중구의 미래를 위한 청사진을 마련하고 더 큰 발전과 희망을 위한 방향과 중구가 대한민국 정치중심으로 도약하기 위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발족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포럼 대표에 김일현 전 울산시의원, 부대표에 이복희 전 중구의원을 각각 만장일치로 추대하고, 각 분야별 분과 구성 과 앞으로의 운영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대표를 맡은 김일현 전 의원은 “장기적인 경제침체로 울산과 중구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작금의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뛰는 마음으로 더 큰 발전과 미래를 설계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에 중구발전포럼이 그 주춧돌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포럼의 취지를 강조했다.

참석자들은 “어느 때보다 중앙과 지방의 정치가 중요한 시점으로 중구가 울산의 심장을 넘어 대한민국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하는 큰 나무가 필요할 때”라면서 “울산의 다시 힘껏 도약하고, 중구에 더 큰 희망이 차오를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보수와 진보의 이념을 넘어 중구민 모두가 지역발전을 위한 고민과 지혜를 함께 모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정재환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