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지역 백화점 15일부터 겨울 정기세일
울산지역 백화점 15일부터 겨울 정기세일
  • 김지은
  • 승인 2019.11.12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까지 공정위 특약매입 지침 시행 전 마지막 세일
울산지역 백화점들이 15일 올해 마지막 겨울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롯데백화점 울산점은 1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17일간 정기세일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쇼핑 창립 40주년을 맞은 롯데백화점은 이번 정기세일에 다양한 기획전과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하는 ‘스마트픽’을 이용하는 고객 2천명에게 구매금액과 상품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 가능한 쿠폰과 함께 ‘스마트픽’ 모든 이용 고객에게는 햄버거 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장에 방문해 ‘QR 바로구매’ 서비스를 활용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의 5%를 L.POINT(엘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다시 한번 사십쇼(40show)’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 9월 출시해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시미어 100% ‘롯데 캐시미어 니트’ 등 다양한 기획전도 진행한다.

세일은 오프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 앱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동시에 진행돼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도 이 기간 겨울 세일을 열고 막스마라, 브루넬로쿠치넬리,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200여개 해외 패션 브랜드 상품을 10~50% 할인한다.

네파와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등 아웃도어 브랜드도 겨울 신상품을 10~30% 할인하고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도 겨울 의류 할인행사를 연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겨냥한 할인과 헤어·네일 할인 행사도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아웃도어 상품군과 제휴 카드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세일은 백화점이 세일을 주도하면 할인행사 비용의 절반 이상을 내도록 한 공정거래위원회의 특약매입 지침이 시행되기 전 마지막 정기세일이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