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테마파크 브랜드 ‘잭슨파이브’ 론칭
신개념 테마파크 브랜드 ‘잭슨파이브’ 론칭
  • 김보은
  • 승인 2019.10.29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형 체험 실내 테마파크 ‘잭슨나인스’가 신개념 테마파크 브랜드 ‘잭슨파이브’를 론칭했다.
가족형 체험 실내 테마파크 ‘잭슨나인스’가 신개념 테마파크 브랜드 ‘잭슨파이브’를 론칭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가족형 체험 실내 테마파크 ‘잭슨나인스’는 신개념 테마파크 브랜드 ‘잭슨파이브’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론칭하는 잭슨파이브는 잭슨나인스의 ‘가족형 체험테마파크’ 콘셉트에 ‘전 연령의 데이트코스’ 콘셉트를 추가했다.

△신나는 음악과 아름다운 배경을 통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롤러·슬로프존 △체험하며 경품까지 얻을 수 있는 카니발존 △최신 아케이드 게임기기와 플레이스테이션4 등의 다양한 게임들이 전체 무료인 게임존 △가상현실 속 세계로 즐길 수 있는 VR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슬로프존 △신나는 음악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공연장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해 줄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스낵바 등으로 구성된다.

기존 잭슨나인스는 최소 3천305m² 이상의 면적이 있어야 입점할 수 있었지만 잭슨파이브는 1천322m² 이상부터 3천305m² 미만까지 소규모로도 입점할 수 있다.

잭슨나인스의 관계자는 “잭슨파이브의 브랜드 효과로 현재 전국의 시행사부터, 상가까지 입점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오는 12월 양산 ‘라피에스타’ 2호점이 오픈 예정이며 전국에 확장을 위해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현재 ‘잭슨파이브 부산’은 부산시 남구 분포로 145 W스퀘어 상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김보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