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 오늘 KGC전 홈경기 ‘할로윈 특집’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 오늘 KGC전 홈경기 ‘할로윈 특집’
  • 강은정
  • 승인 2019.10.29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로윈 과자 배달·럭키박스 추첨·공식 SNS 직관 인증 이벤트 등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이 30일 오후 7시 안양KGC와의 홈경기를 할로윈 특집으로 꾸민다.

현대모비스는 30일 할로윈을 기념하며 과자를 준비해 관객을 맞이한다고 29일 밝혔다.

경기 시작 20분 전인 오후 6시 40분께 선수들이 코트에 입장해 직접 팬들에게 할로윈 과자를 배달한다.

사랑의 바스켓 이벤트는 경기장 2층 복도에서 진행되는 사랑의바스켓 이벤트는 할로윈 과자 외 다양한 경품과 10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추첨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펀치킹 이벤트는 현대모비스 선수 중 1명과 미니 펀치기계 점수 대결을 펼쳐 선수보다 더 높은 점수가 나오는 참가자에게 고급 빌라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날 할로윈 분장을 하고 오는 관객은 모두 무료 입장이며, 선수단과 하이파이브의 기회도 주어진다.

2층 복도에 준비된 할로윈 타투 존은 입장 관중 대상 무료 페이스타투를 진행해 함께 즐기는 할로윈을 만든다.

현대모비스 공식 SNS를 통한 직관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입장 후 경기장을 배회하는 쏘우 분장의 응원단장을 찾아 본인 계정에 현대모비스 공식 계정을 태그해 게시하면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현대모비스 선수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밖에 할로윈 특집 고음노래 플래쉬 응원타임, 피버스걸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10월 마지막 홈경기를 꾸민다.

강은정 기자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