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 제작 지원 ‘2020울주멘터리’ 참가자 모집
다큐 제작 지원 ‘2020울주멘터리’ 참가자 모집
  • 김보은
  • 승인 2019.10.28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3일까지 공모 총 4팀 선발
울주세계산악영화제가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와 함께 다큐멘터리 교육·제작 지원 프로그램인 ‘2020 울주멘터리’ 참가자를 모집한다.

‘울주멘터리’는 울주와 다큐멘터리의 합성어로 일반인들의 영화 제작 참여 확대와 울주의 문화 콘텐츠를 개발, 확보하기 위해 기획된 제작 지원 프로그램이다.

참가 희망자는 ‘울주’와 관련된 이야기를 소재로 선택해 다큐멘터리로 기획하고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울산에 거주(주소지 기준)하는 영화 및 영상제작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총 4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 팀은 영화·영상 제작 전문가로 구성된 멘토 1인과 함께 다큐멘터리 제작을 하게 된다. 팀별 150만원의 제작비와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제공하는 교육, 편집 과정의 시설 및 장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공모 기간은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다.

지원 방법은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홈페이지(www.umff.kr) 서 지원서를 내려 받은 후 전자우편(cine.umff@gmail.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멘토들이 접수된 제작 계획서를 심사해 다음달 18일 홈페이지에 최종 선정팀을 발표한다.

선정된 팀과 참여 멘토는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제작발표회를 갖고 내년 4월 3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제5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상영을 목표로 제작을 시작한다. 우수 작품은 국내외 영화제 경쟁부문 출품도 지원한다. ☎248-6450. 김보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