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기청, 기술개발사업 오늘부터 접수
울산 중기청, 기술개발사업 오늘부터 접수
  • 정인준
  • 승인 2019.09.19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0일 마감… 11월부터 예산투입 개발 착수
수입의존도가 높은 소재·부품·장비 개발 지원이 신속히 추진된다. 정부대책에 따라 개발과제를 선정하고, 11월부터 개발착수에 들어간다.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하인성)은 ‘중소기업 기술혁신개발사업 혁신형기업기술개발(글로벌도약과제)’ 신청접수를 20일부터 받는다고 밝혔다.

이 과제는 다음달 10일 마감돼 11월부터 개발에 착수한다.

중소기업 기술혁신개발사업 ‘혁신형기업기술개발(글로벌도약과제)’는 총 사업비 65%이내에서 2년 동안 최대 6억원을 지원하는 과제다.

지원예산은 총 210억원으로 140개 과제 내외로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대상은 벤처기업 또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인증기업으로 수입 의존도가 높고 수입대체가 어려운 소재·부품·장비 분야 품목에 대한 기술개발 과제를 ‘품목 내 자유공모’ 방식으로 선정한다.

우수과제 발굴을 위해 총량제 예외 적용, 평가위원 질의시간 확대(20분→25분), 평가위원 상한제 적용 제외를 통한 우수 평가위원 참여 확대 등 일부 평가제도가 개선됐고, 평가 공정성을 위해 경쟁업체 소속 평가위원을 사유에 따라 배제할 예정이다.

울산중기청은 “이번 사업은 수입대체 시급분야의 신속한 사업진행을 위해 기존 사업성 심층평가 방식을 대면평가 방식으로 변경해 선정기간을 최소화 했다”고 설명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중소기업기술개발사업 종합관리시스템(www.smtech.go.kr)을 통해 공고문 확인 및 온라인 신청하면 되고, 문의사항은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210 -0041)로 문의하면 된다.

정인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