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문예회관 ‘골라 골라 예술상점’ 한번 더 개최
울산문예회관 ‘골라 골라 예술상점’ 한번 더 개최
  • 김보은
  • 승인 2019.08.28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16일 선착순 720명 모집
울산문화예술회관이 다음달 27일부터 이틀간 회관 야외광장에서 ‘골라 골라 예술상점 Ⅱ’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6월 행사장 모습.
울산문화예술회관이 다음달 27일부터 이틀간 회관 야외광장에서 ‘골라 골라 예술상점 Ⅱ’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6월 행사장 모습.

 

울산문화예술회관이 다음달 27일부터 이틀간 회관 야외광장에서 실시되는 신나는 아트 클래스 ‘골라 골라 예술상점 Ⅱ’ 참가자를 모집한다.

문화예술회관은 지난 6월에 조기예약 마감과 높은 참여율 등 시민들의 호응에 힘입어 한층 성장한 ‘골라 골라 예술상점 Ⅱ’를 진행키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예술과 경제의 통합된 내용을 체험 중심으로 풀어내어 돈과 물건을 주고 받는 것이 아닌 예술가들과 생각을 교환하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상점에서 생각을 통해 건네받은 스마일 티켓은 각양각색의 재료와 물건들로 교환해 창작존에서 자신만의 생각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으며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작품으로 만들 수 있다.

또한 질문에 따라 연상되는 생각을 적는 전시존, 예술가와 함께하는 선과 색의 놀이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는 포토존 등 다양한 활동이 마련돼 참가자들은 일상 속 주변 사물들이 예술이 되고 친구가 되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참가 대상은 유치원, 가족 단위로 다음달 2일부터 16일까지 선착순 720명을 모집한다.

신청은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전자우편(ahrami026@korea.kr)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울산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시민들이 야외광장에서 무엇이든 예술이 되는 경험을 통해 문화예술을 쉽고 친숙하게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며 “시민과 함께하는 일상 속 문화예술교육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보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