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이미영 부의장·윤정록 시의원·박종옥 군의원
UN세계 평화의 날 기념행사 자문위원 위촉
울산, 이미영 부의장·윤정록 시의원·박종옥 군의원
UN세계 평화의 날 기념행사 자문위원 위촉
  • 정재환
  • 승인 2019.08.21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의회 이미영 부의장과 윤정록 의원, 박종옥 울주군의원이 20일 시의회 4층 다목적실에서 개최된 ‘제1회UN세계 평화의 날 울산 기념행사 추진위원회 협의회’에서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이날 협의회는 행사 주관 단체 따뜻한 손길(대표 백정현)을 비롯한 각종 협력단체 대표 및 회원으로 추진위원회를 구성해 울산 기념행사 개최에 따른 진행프로그램, 기념공연 등 행사 세부추진사항을 논의했다.

이미영 부의장은 “UN세계 평화의 날 제1회 기념행사를 울산에서 개최한다는 것은 매우 뜻 깊고 기쁜 일”이라며 “울산이 국제협력을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모두 마음과 힘을 모아 함께 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1회 UN세계 평화의 날 울산 기념행사는 ‘UN세계 평화의 날 한국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비영리민간단체 ‘따뜻한 손길’이 주관해 다음달 20일 울산박물관에서 개최되며, 세계인권선언 학생 연설 발표회, 평화전시 투어, 인권영화 상영, 기념공연, 평화의 종이비행기 날리기 등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협력 단체로는 울산대학교 마주보기 봉사단, 쉐어리즘 봉사단, 미담장학회, 장애인인권포럼, 서부라이온스, 패트롤맘(중구지회), 사단법인해피맘 세계부인회 등이 참가한다. 정재환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