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사전예매 시작
제4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사전예매 시작
  • 김보은
  • 승인 2019.08.21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알프스복합웰컴센터 등 9개 상영관서 159편 상영
제4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상영작에 대한 사전예매가 시작됐다.

올해는 다음달 6일부터 10일까지 신설된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영상체험관을 비롯해 언양읍 행정복지센터, 범서 선바위도서관 등 9개 상영관에서 159편을 감상할 수 있다.

영화제 측은 이번 영화제부터 현장 발권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는 티켓의 수량을 기존 40%에서 50%로 늘렸다고 전했다.

모든 상영작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홈페이지(www.umff.kr)에서 다음달 3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예약한 티켓은 상영관 입구에서 상영 시작 20분 전까지 발권할 수 있고 미수령 시 자동 취소된다.

영화제 기간에는 현장 발권만 가능하고 사전 예약자들의 발권이 완료된 후 상영관 앞에서 상영 시작 15분 전부터 선착순으로 발권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의 업사이클링 체험 프로그램인 ‘어린이 업사이클 자동차극장’과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을 위한 프로그램 ‘숲산책’ 등에 대한 예매도 실시한다.

‘어린이 업사이클 자동차극장’은 다음달 8일 언양읍행정복지센터에서, 9일과 10일에는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에서 진행된다. 재료비를 포함한 체험료는 5천원이다.

‘숲산책’은 영남알프스가 품은 나무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다음달 7, 8일 주말 동안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에서 총 4차례 실시된다. 성인은 5천원, 동반 자녀는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지난해 멀리서 방문한 관객들이 예약을 하지 않아 관람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올해도 주말에 관객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고 싶은 상영작은 미리 예약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248-6451. 김보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