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치매센터, 치매극복 공감 공모전
울산광역치매센터, 치매극복 공감 공모전
  • 김보은
  • 승인 2019.08.05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매파트너·일반 부문 나눠 진행… 14일까지 접수
울산광역치매센터가 치매환자와의 소중한 기억과 순간들을 함께 나누기 위해 제1회 치매극복 공감 공모전 ‘지금 접수하러 갑니다’를 개최한다.

응모 분야는 크게 특별 부문인 치매파트너 부문과 일반 부문으로 나눠진다.

치매파트너 부문은 사진, 캘리그래피, ucc영상 등이 해당하며 온·오프라인으로 치매파트너 교육 이수자만 응모할 수 있다. 일반 부문은 시화, 수기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주제는 △치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개선을 위한 희망메시지 △치매어르신과 가족을 위한 응원메시지 △기억하고 싶은 치매 어르신의 모습 △치매가족의 삶 속 이야기 등으로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14일까지며 우편(중구 태화로 240 동강병원 남관 6층 광역치매센터 사무실) 또는 전자우편(ulsan@ nid.or.kr)으로 참가신청서 1부,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동의서 1부와 함께 응모작을 첨부해 제출하면 된다. 관련 서식은 울산광역치매센터 홈페이지(uls an.nid.or.kr) 공지사항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수상자는 다음달 9일 발표하며 시상은 다음달 18일 열릴 ‘제12회 치매극복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한다.

수상자에겐 울산시장상(대상), 울산광역치매센터상(우수·장려상) 등이 주어진다. 문의 ☎241-1596.

김보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