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중소벤처기업청 내달 14일까지, 기술기반 창업 지원 참가 기업 접수
울산중소벤처기업청 내달 14일까지, 기술기반 창업 지원 참가 기업 접수
  • 김지은
  • 승인 2019.07.29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4차 산업혁명 분야 기술기반 창업기업의 기술개발을 지원하는 ‘제2차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혁신형 창업과제(기술기반 창업형)’에 참여할 기업의 신청을 다음달 14일까지 받는다고 29일 밝혔다.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혁신형 창업 과제는 스핀오프, 기술도입, 벤처·이노비즈 인증 및 기술금융평가(TCB) 우수등급 유형 중 하나에 해당하는 창업 7년 이내 창업기업의 기술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 분야는 중소기업 전략기술로드맵에 기반한 ‘중소기업 4차 산업혁명 분야’ 20대 전략분야, 152개 전략품목 내에 기술개발과제를 자유공모 방식으로 제안하면 된다.

개발기간 최대 2년 동안 정부지원금은 총 사업비 80% 이내에서 4억원 한도로 지원하며, 기업은 총 사업비의 20% 이상을 부담(기업 부담금의 50% 이상 현금)하면 된다.

이번 2차 혁신형 창업과제(기술기반창업형) 지원예산은 330억원 규모, 348개 과제 내외로 선정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중소기업기술개발사업 종합관리시스템(www.smtech.go.kr)을 통해 공고문 확인 및 온라인 신청하면 되고, 문의사항은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210-0041)로 문의하면 된다.

하인성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울산지역의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기술기반 창업기업이 이번 사업을 통해 정부의 지원을 최대한 받아 혁신성장 분야를 선도하는 창업기업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은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