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FF 바다 소재 작품 무료 상영
UMFF 바다 소재 작품 무료 상영
  • 김보은
  • 승인 2019.07.24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윈터서프2’·‘바다를 품은 사람들’상영 이후 감독과 게스트 만남 진행
영화 '바다를 품은 사람들' 중 한 장면.
영화 '바다를 품은 사람들' 중 한 장면.

 

울주세계산악영화제(UMFF)가 ‘7월 문화가 있는 날 움프극장’에서 깊고 푸른 바다를 화면 가득 채운 영화 두편을 소개한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오는 31일 오후 7시 40분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알프스시네마에서 영화 ‘윈터서프2’, ‘바다를 품은 사람들’을 무료로 상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영화제는 매달 문화가 있는 날 움프극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두 영화는 지난해 열린 제3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모험과 탐험 부문 상영작으로 바다의 아름다움과 해양 스포츠의 묘미를 잘 보여준다.

‘윈터서프2’는 국내에서 보기 드문 서핑영화로 다양한 서핑 명소와 한국 서퍼들의 열정을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추운 겨울을 배경으로 해 겨울 서핑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바다를 품은 사람들’은 바다 수영 선수, 서퍼, 바다 사진 전문가 등 바다와 함께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호주, 타히티, 하와이 등 전 세계 아름다운 바다를 스크린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상영 이후에는 ‘윈터서프2’의 김동기 감독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게스트와의 만남(GV)도 진행한다. 좌석 예매는 알프스시네마 홈페이지(ticke t.ulju.ulsan.kr)에서 할 수 있다. 김보은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