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문화회관 ‘부산 신진예술인페스티벌’명칭 공모
부산문화회관 ‘부산 신진예술인페스티벌’명칭 공모
  • 김종창
  • 승인 2019.07.21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내달 23일 누구나 참여가능
대중성·개연성 등 기준으로 선정
부산문화회관은 오는 12월 2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부산 신진예술인페스티벌(가칭)’의 새로운 명칭을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공모한다.

‘부산예술인 스타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열리는 첫 축제로 지역의 잠재력 있는 신진예술인들의 공연예술 작품을 발굴해 ‘Made in Busan’ 레퍼토리 확보와 부산예술인 스타 육성에 목적을 두고 극예술(음악극, 무용극 포함) 및 다원예술 중심의 특성화를 통해 부산의 대표적 예술축제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부산문화회관은 이번 명칭공모를 통해 시민들과 부산예술인들의 관심을 높이고 부산의 지역특성과 예술의 상징성이 가미된 독창적이고 새로운 명칭을 선정한다는 계획이다.

공모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제안서 양식에 따라 명칭제안과 간략한 설명을 작성해 이메일(kjy17@bscc.o r.kr)로 제출하면 된다.

제안된 명칭들을 대상으로 대중성, 문화성, 개연성, 확장성 등 기준으로 서류심의를 통해 최종 명칭을 선정한다.

채택된 명칭 제안자에게는 상금(50만원)을 지급하며, 채택된 명칭 제안자 외 일반 제안자들 중 50명 무작위 추첨을 통해 소정의 시상금(온누리상품권 1만원권)과 페스티벌 공연티켓 2매를 지급한다.

제출양식, 유의사항, 공모일정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종창 기자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