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울산시당 임동호 前최고위원, 출판기념회 성료
민주당 울산시당 임동호 前최고위원, 출판기념회 성료
  • 정재환
  • 승인 2019.07.14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임동호 전 최고위원이 자신이 걸어온 길과 정치적 철학을 정리한 자서전 ‘민주당, 임동호입니다’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13일 중구 새마을금고 7층 J아트홀에서 열린 출판기념회에는 이상헌 국회의원, 박태완 중구청장, 김진규 남구청장, 정천석 동구청장, 이동권 북구청장, 이선호 울주군수, 시의원 및 기초의원과 각계각층 대표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또 500여명의 지역주민들이 대거 참석해 행사장 안팎을 가득 메웠다.

출판기념회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저자의 발간 이유·소회 및 그동안의 정치활동에 대한 연설 후 사회자와 토크쇼 형식의 일문일답 시간을 가졌다.

저서는 임 전 최고위원이 직접 구술과 수정을 반복하는 등 지난 일 년간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2002년부터 한 번도 떠나지 않고 울산의 민주당을 지켜온 정치인으로서의 임동호에 관한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다.

임 전 최고위원은 “국가와 울산의 발전을 위한 마음으로 심혈을 기울여 이 책을 썼다”며 “많은 분들이 읽으시고 문재인 정부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방향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출판기념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인사말을 끝맺었다. 정재환 기자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