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 김지은
  • 승인 2019.07.14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농협지역본부·새울본부·복지관 등 곳곳서 사랑의 삼계탕 나눔
울산농협지역본부는 지난 12일 초복을 맞아 문수실버복지관을 방문해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울산농협지역본부는 지난 12일 초복을 맞아 문수실버복지관을 방문해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새울원자력본부가 초복인 지난 12일 울산시 울주군 남부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새울원자력본부가 초복인 지난 12일 울산시 울주군 남부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울산 지역 곳곳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가 잇따라 열렸다.

울산농협지역본부는 지난 12일 초복을 맞아 문수실버복지관을 방문해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문병용 울산농협본부장, 고향을생각하는주부들의모임 울산시지회 회원, 울산농협 임직원 등 20여명이 참여해 남구 지역 어르신 600여명에게 삼계탕과 떡, 수박을 대접했다.

문병용 본부장은 “사랑의 삼계탕은 초복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준비한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축산농가 소득증대와 지역사회 공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중앙농협은 이날 함월복지관에서 ‘중앙농협과 함께하는 2019 삼계탕 나눔 DAY’ 행사를 개최했다.

중앙농협 임직원 및 여성조직 봉사단 30여명이 참여해 지역 4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직접 준비한 삼계탕을 대접했다.

온양농협도 온양농협 부녀회의 공동 기금 조성사업 수익금과 온양농협의 지원금으로 온양읍 45개 노인정을 찾아 어르신 700여명에게 오리백숙과 수박을 전달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새울원자력본부는 이날 남부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봉사활동을 시행했다.

새울본부 직원들로 구성된 새울봉사대는 복지관을 찾은 45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여름 건강식인 삼계탕과 수박을 나눠주며 건강을 기원했다. 행사는 새울본부 직원들이 급여의 일정액을 자발적으로 적립한 ‘러브펀드’로 삼계탕용 닭과 신선한 과일을 직접 구입해 음식 배식, 설거지, 잔반처리 등 봉사 활동을 시행했다.

남구도 이날 초복을 맞이해 지역 단체와 기업체 등의 후원으로 지역 곳곳에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도산노인복지관에서는 김진규 남구청장의 부인 차정옥씨와 남구새마을부녀회가 조리 및 배식봉사활동을 함께했고, 남구새마을회의 후원으로 500여명의 지역 어르신들에게 삼계탕과 수박을 대접했다. 문수실버복지관과 선암호수복지관에서도 지역단체와 기업체 등의 후원과 자원봉사로 삼계탕을 대접했다

동구 지역에서도 초복을 맞아 삼계탕 무료나눔의 손길이 이어졌다.

동구 대송현대1차 부녀회는 무더위가 시작되는 초복을 맞이해 지난 12일 대송현대 1차 경로당에서 지역 내 어르신 50명에게 삼계탕과 수박, 떡 등 음식을 대접했다. 방어진노인복지관도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어 동구 방어동바르게살기위원회는 방어동 소재 상진경로당 어르신 등 어르신 80명에게 초복맞이 삼계탕을 무료로 대접했다.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도 초복 삼계탕 나눔에 동참했다. 해뜨는적십자봉사회는는 이날 봉사원 30명이 200인분의 삼계탕을 만들어 결희망풍차 결연 가구 및 몸이 불편한 재가어르신 200명의 가정에 직접 방문해 삼계탕을 전달했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