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
  • 김보은
  • 승인 2019.06.18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합창단이 울산 문화예술의 미래를 함께 열어갈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

울산시립예술단은 1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시립청소년교향악단·합창단의 신규 단원 응시자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울산 소재의 초등학교 4학년부터 울산시에 주소를 둔 만 28세 이하까지 해당 파트의 기본적인 소양을 갖추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모집 부문은 현악기, 타악기, 플루트를 제외한 목·금관악기 등 오케스트라의 모든 파트다. 별도의 지정곡 없이 자유롭게 응시할 수 있고 무반주 형태로 진행한다.

시립청소년합창단은 중학생부터 만 28세의 울산에 주소를 둔 사람이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부문은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파트다. 각자 자신 있는 곡으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고 실기전형 당일 지정 반주자의 반주로 선보이면 된다.

개인 기량 향상도에 따라 시립예술단과의 협연을 비롯한 다양한 연주 기회와 예술단 공연 관람 혜택이 주어진다. 접수는 응시원서를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ucac.ulsan.go.kr) 공지사항을 통해 내려받아 시립예술단 사무국으로 직접 방문, 우편으로 하면 된다. 실기전형은 다음달 6일 오후 2시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실시되며 합격자는 다음달 10일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이후 12일 위촉식을 거쳐 단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김보은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