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울산시당, 홍보위원회 발대·임명장 수여
한국당 울산시당, 홍보위원회 발대·임명장 수여
  • 정재환
  • 승인 2019.06.16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지도확산 홍보활동 기본방향 수립·대응논리 개발… 베스트 댓글 선정도
자유한국당 울산시당(위원장 안효대)은 14일 시당 강당에서 100여명의 당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위원회 발대식 및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안효대 위원장은 50여명의 홍보위원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이어 홍보위원 대표자가 ‘홍보위원회 다짐’을 안 위원장에게 전달했다.

홍보위원들은 “문재인 정권의 실정을 국민에게 낱낱이 알리고, 국민 죽이는 정책들을 바꾸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현 정권의 선전·선동과 차별화된 진심어린 홍보, 신나는 홍보로 자유한국당을 대변하겠다고 다짐했다.

홍보위원회는 당의 이념과 정강,정책 및 당 활동 등을 홍보하기 위해 구성된 당의 대표조직으로 당 지지도확산을 위한 홍보활동 기본방향을 수립하고, 현안에 대한 대응논리를 개발해 당 홍보에 앞장서는 역할을 하게 된다.

박주대 홍보위원장은 “대한민국을 살리고 무너진 경제를 일으키기 위해서 정부여당의 유일한 견제세력인 자유한국당이 반드시 내년총선에서 승리해야 하며 이를 위해 홍보위원회가 앞장서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안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모든 우파세력이 서로 용기와 격려를 통해 힘을 합쳐 내년 총선을 승리로 이끌어 대한민국을 지켜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베스트 공감논리를 찾아라’ 행사를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뉴스를 찾아 댓글을 살펴하고 가장 공감할만한 베스트 댓글을 현장투표로 선정했다. 정재환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