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울산 ‘L-lounge’ 오픈
롯데호텔울산 ‘L-lounge’ 오픈
  • 김지은
  • 승인 2019.06.12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캐주얼 바 등 이용 가능
12일 롯데호텔 울산 1층 로비에서 열린 캐주얼 라운지 바 ‘L-lounge’ 오픈식에서 롯데호텔 울산 총지배인 최희만 상무, L-lounge 이정숙 대표, 호텔 및 L-lounge 임직원 등 참석인사들이 축하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장태준 기자
12일 롯데호텔 울산 1층 로비에서 열린 캐주얼 라운지 바 ‘L-lounge’ 오픈식에서 롯데호텔 울산 총지배인 최희만 상무, L-lounge 이정숙 대표, 호텔 및 L-lounge 임직원 등 참석인사들이 축하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장태준 기자

 

롯데호텔울산은 12일 1층 로비에 캐주얼 라운지 바 ‘L-lounge’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롯데호텔울산 총지배인 최희만 상무 , L-lounge 이정숙 대표와 임직원 등이 참석해 축하 세리머니를 가졌다.

이곳에는 오픈된 공간의 라운지바와 10~15명이 이용 가능한 2개의 룸이 마련돼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낮에는 주로 비즈니스맨과 여성 고객들의 미팅 및 모임공간의 카페형태로 운영되며, 저녁에는 퇴근 후 회식과 모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바의 형태로 위스키, 와인, 세계맥주, 수제맥주가 이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L-lounge만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 브런치, 빙수, 수제 과일 에이드를 출시해 여성 고객들의 시각과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지은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