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FIFA 프랑스 여자 월드컵 공식 후원
현대차, FIFA 프랑스 여자 월드컵 공식 후원
  • 김지은
  • 승인 2019.05.30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회 내달 7일~7월 7일… 공식 차량 96대 제공
2019 FIFA 프랑스 여자월드컵 대회에서 현대자동차가 진행하는 ‘True Passion(진정한 열정)’ 캠페인 이미지.
2019 FIFA 프랑스 여자월드컵 대회에서 현대자동차가 진행하는 ‘True Passion(진정한 열정)’ 캠페인 이미지.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7일부터 7월 7일까지 프랑스 파리, 리옹, 니스 등을 비롯한 프랑스 주요 9개 도시에서 열리는 ‘2019 FIFA 프랑스 여자월드컵(FIFA Women’s World Cup France 2019™)’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대회 공식 자동차 파트너로서 대회 기간 각국 대표팀 선수단, VIP 및 대회 관계자들에게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싼타페, 투싼, 코나 등 총 96대의 대회 공식 차량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Match Predictor presented by Hyundai’와 ‘Hyundai Goal of the Tournament’ 등 2가지 후원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Match Predictor presented by Hyundai’는 월드컵 기간 열리는 경기의 결과를 예측하는 프로그램으로 경기 결과를 맞춘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Hyundai Goal of the Tournament’는 대회 기간 중 최고의 골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으로 국제축구연맹(이하 FIFA)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현대자동차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여자 축구 선수들의 역량 강화와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월드컵 기간 ‘True Passion(진정한 열정)’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차는 사회의 많은 장벽과 고정관념을 깨고 어려움을 극복한 여성 선수들의 내면 속 강렬한 열정을 존중하고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캠페인에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프랑스 여자 축구팀 올림피크 리옹 FC와 영국 여자 축구팀 첼시 FC 소속 선수 10명을 비롯해 월드컵 관련 주요 관계자들의 삶을 재조명하며 그들의 스포츠에 대한 ‘진정한 열정’을 들여다보는 디지털 콘텐츠로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월드컵 결승전이 열리는 경기장에 ‘피파 팬 체험존(FIFA Fan Experience)’을 마련하고 현대자동차의 주요 차량 전시를 비롯해 True Passion Shot(스크린 축구), True Passion Selfie(기념사진 촬영) 등 다양한 캠페인 체험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축구에 대한 진정한 열정을 가진 선수들이 경연을 펼치는 ‘2019 FIFA 프랑스 여자월드컵’을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진정한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지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