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수산물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싱싱한 수산물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 김지은
  • 승인 2019.05.29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유통가, 바다의 날 맞아 특별 기획전… 최대 반값 할인
울산지역 유통업계가 31일 ‘바다의 날’을 맞아 수산물 할인 판매 행사에 나섰다.

메가마트 울산점은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바다의 날 수산물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완도 활 전복, 꽃게, 생 오징어, 자연산 돌문어, 제주 갈치 등 전국 유명 산지 인기 수산물을 최대 반값 할인해 선보인다.

또한 이 기간 메가마트 PB 브랜드인 신선도원 가정간편식(HMR) 상품 구매시 포인트 50배 적립과 함께 다음달 1일까지 수산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해물 안성탕면(5입)을 증정한다.

롯데마트와 이마트, 홈플러스도 바다의 날을 기념해 30일부터 7월 3일까지 마트별로 일주일간 수산물 소비촉진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복, 멍게, 갈치, 고등어 등을 시중 가격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전복, 간고등어, 갈치, 장어, 오징어, 새꼬막, 낙지를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롯데마트는 다음달 13일부터 19일까지 전복, 멍게, 갈치를 특별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에서는 다음달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제주은갈치, 제주고등어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바다의 날을 맞아 시민들이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지은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