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1일 한 매장서만 수억 매출? 전지현 효과 4년째, 스스로 입증한 톱스타의 가치
아이웨어 1일 한 매장서만 수억 매출? 전지현 효과 4년째, 스스로 입증한 톱스타의 가치
  • 김수빈
  • 승인 2019.05.1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방송화면)
(사진=SBS 방송화면)

 

역시 전지현이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니다. 

그는 10일 자신이 업체 론칭 초기부터 애용하고 모델로 서오기도 했던 아이웨어 브랜드 행사에 참여, 톱스타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행사장을 장악했다. 두 아이의 엄마로 보기 힘든 그의 몸매와 카리스마 그 자체인 자세가 여론을 감탄하게 했다.

이에 더해 전지현의 가치를 입증하는 요소는 또 있다. 이날 그가 행사에 참여한 아이웨어 브랜드는 전지현 덕분에 중화권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그가 '별에서 온 그대'에서 톱스타 역할을 맡았을 때 이 브랜드 제품을 애용했는데 이 덕에 해당 브랜드는 국내를 넘어 중화권을 강타했다. 

놀라운 점은 그 인기는 4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대단하다는 것. 공항 면세점을 비롯해 시내 면세점에서 긴 줄로 인기를 드러내는 것이 바로 이 브랜드다. 면세점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는 역시 전지현 덕으로 하루 수억대 매출을 올린다고 알려진다.

작품 활동이 뜸한 상황에서도 톱스타로서 자신의 가치 뿐 아니라 자신이 인연을 맺었던 브랜드 위상까지 유지해주고 있는 그다. 몸매나 독보적 분위기를 떠나 그가 왜 톱스타인지를 체감하게 만드는 대목이다.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