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협회 울산시회, 제22회 정기총회
대한건설협회 울산시회, 제22회 정기총회
  • 김지은
  • 승인 2019.04.29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학생 장학금·건설발전 기여 회원사에 표창패
29일 롯데호텔 샤롯데룸에서 열린 대한건설협회 울산시지회 제22회 정기총회에서 송병기 경제부시장이 표창을 수여한 뒤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9일 롯데호텔 샤롯데룸에서 열린 대한건설협회 울산시지회 제22회 정기총회에서 송병기 경제부시장이 표창을 수여한 뒤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건설협회 울산시회는 29일 롯데호텔 3층 샤롯데룸에서 지역주요인사 및 회원사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김임식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건설산업은 정부의 신규 SOC사업 감소 및 민간건설경기 둔화를 실질적으로 몸소 체감하고 있으며, 중소건설사가 대부분인 울산지역 건설산업 특성상 정부의 지원대책 없이 자구책을 마련하기는 사실상 어려운 실정”이라며 “정부가 발표한 계약제도 개선방안을 조기에 제도화 시키고, 국회 계류중인 낙찰율 상향관련 법안통과 등 공사비 정상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회는 지역 소재 대학 및 실업계고등학교의 건설관련학과 학생 11명(울산대학교 이은용 학생 외 10명)에게 총 1천29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협회는 우수인재의 건설업 유입을 촉진하고 ‘이공계 살리기’를 지원하기 위해 2005년부터 건설분야 전공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사업을 매년 추진해오고 있다.

총회에서는 지역건설산업 발전에 기여한 회원사 및 유공자에게 표창패 등이 전달됐다.

(주)태진종합건설 김영화 대표이사, 태영종합건설(주) 김정호 대표이사는 울산시장 ‘표창패’를 수상했으며, (주)한결종합건설 장홍수 대표이사는 대한건설협회 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협회는 지역건설산업 육성에 기여한 울산시청 회계과 조준호, 하수관리과 최혁재, 건설도로과 오성일, 울산교육청 교육시설과 김광수, 울주군청 회계정보과 서찰용에게 회장 ‘감사패’를 전달했다.

학림종합건설(주) 윤판권 대표이사, (주)시티건설 최찬웅 대표이사, 한백종합건설(주) 김형혜 대표이사, 명진종합건설(주) 고유상 대표이사는 회장 ‘공로패’를 수상했다. 김지은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