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과 약속 실행 중? 에이미 인스타그램, "욕 더 많이 먹게 돌려놓겠다" 행동 일환?
휘성과 약속 실행 중? 에이미 인스타그램, "욕 더 많이 먹게 돌려놓겠다" 행동 일환?
  • 김창정
  • 승인 2019.04.20 0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미 SNS)
(사진=에이미 SNS)

에이미가 과거 남자 연예인 A씨와 프로포폴, 졸피뎀 등을 함께 투약했다고 폭로한 가운데 A씨가 휘성으로 언급됐다. 이에 휘성이 에이미와의 통화내용을 전격 공개했다.

19일 휘성은 SNS에 에이미와 합의하에 진행된 녹취라고 밝히며 통화내용을 공개했다. 해당 녹취에서 휘성은 에이미에게 허위 사실 게시물을 내려달랐고 말했다. 에이미는 이번 사태로 인해 "내가 욕 더 많이 먹게 돌려놓겠다"라고 대답했다. 사건 수습의 의지를 내비친 듯 보였다. 통화 녹취와 함께 SNS 글에서는 입장문이 늦은 이유에 대해 설명하며 에이미의 사과는 당사자의 자유라고 생각한다라며 소신을 밝혔다.

에이미는 이후 SNS에 게시물을 등록했다. 누리꾼들의 예상과 다른 글이 올라왔다. '살 빼서 돌아가자'라는 글과 함께 과거 사진을 게시한 것. 누리꾼들은 휘성과 관련된 일을 언급하지 않은 것을 두고 비난했다. 이어 "이게 '욕 더 많이 먹게 돌려놓겠다'라는 말의 의미인가?"라며 에이미의 행동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해당 게시글로 에이미는 폭로 당시 응원의 댓글을 받은 것과 달리 또다시 악플의 공격을 받고 있다.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