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대 울산 ‘디어 마이 패밀리’패키지 판매
호텔현대 울산 ‘디어 마이 패밀리’패키지 판매
  • 김지은
  • 승인 2019.04.16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럭스룸 1박·레이트 체크아웃 등 혜택 무료 제공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울산에서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디어 마이 패밀리(Dear my famil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드로잉 키트(에코백, 컬러링 엽서, 블록크래용), 어린왕자 어메니티 3종세트(샴푸, 린스, 비누),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 혜택 무료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조식뷔페를 특가에 마련해 성인 기준 2만3천원(정상가 3만2천원), 소인 기준 1만3천원(2만2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오는 19일부터 50실 한정판매하며, 패키지 가격은 17만5천원부터다.

‘드로잉 키트’는 봄, 가족, 여행 등을 테마로 한 컬러링 엽서 4매와 디자인스튜디오 땅콩프레스의 블록크래용 1세트(18피스)로 구성됐으며, 호텔 체크인 시 에코백에 담겨 함께 제공된다.

블록크래용은 투명한 팩 속에 18종 컬러가 다양하게 담겨있어 다채로운 채색은 물론 블록놀이가 가능하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0실에 한해 어린왕자 어메니티 세트 대신 ‘포포라’ 유아용 가운&슬리퍼와 ‘그린핑거’ 키즈 어메니티 3종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시 △뷔페 레스토랑 ‘더플레이트’ 추가 이용 시 10% 할인 △브런치 카페&베이커리 ‘디오븐’ 이용 시 10% 할인 △캐쥬얼 펍 ‘더터번’ 이용 시 10% 할인 △사우나 50% 할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등 호텔 식음업장 및 부대시설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한편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울산 ‘디어 마이 패밀리’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감성으로 색칠한 컬러링 엽서 앞면 또는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엽서 뒷면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울산현대호텔 또는 #경주현대호텔, #디어마이패밀리 해시태그는 필수다. 김지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