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 조회수 2천만 돌파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 조회수 2천만 돌파
  • 김지은
  • 승인 2019.04.04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이노베이션은 기업 PR 캠페인 ‘생각 뒤집기’편이 런칭 27일 만에 조회 수 2천만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 영상은 전날 기준 하루 조회 수가 70만건을 넘어선 상태다.

SK이노베이션은 “기존 기업 PR 캠페인들과 비교할 때 가장 빠른 속도”라고 말했다.

이에 SK이노베이션은 생각 뒤집기 홍보캠페인 5편 가운데 3편을 선정해 영어 버전(Imagination Into Reality)으로 제작해 공개했다. 이러한 접근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SNS 유저들에게도 회사가 추구하는 이노베이션(혁신) 철학을 전달한다는 목표다.

회사는 “신규 기업 PR 캠페인이 12초 수준의 짧은 분량임에도 각 사업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는 만큼, 새롭게 공개한 영어 버전도 높은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캠페인 영상을 시청한 한 SNS 유저는 “어떤 회사인지 잘 모르고 시청했다가 명확하게 ‘SK이노베이션’이라는 생각을 갖게 하는 잘 만든 영상”이라면서 “생각을 뒤집으면 혁신이 보인다는 메시지가 다양한 사업군과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며 전했다.

앞서 지난달 7일 런칭한 ‘생각 뒤집기’편은 SK이노베이션 각 사업을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표현해 온라인 상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동영상들은 SK이노베이션 유튜브 채널이나 SK이노베이션 전문 보도채널(SKinno New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