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2019 남구사랑 봄맞이 걷기대회’ 성료
울산, ‘2019 남구사랑 봄맞이 걷기대회’ 성료
  • 성봉석
  • 승인 2019.03.17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남구사랑 봄맞이 걷기대회’가 울산제일일보 주최·주관, 울산 남구 후원으로 지난 16일 남구 선암호수공원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본보 임채일 사장과 김진규 남구청장, 김동학 남구의회 의장, 박맹우 국회의원, 오흥일 울산시체육회 사무처장, 시·구의원 등 내빈과 3천여명의 참가자들이 출발에 앞서 힘찬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장태준 기자
‘2019 남구사랑 봄맞이 걷기대회’가 울산제일일보 주최·주관, 울산 남구 후원으로 지난 16일 남구 선암호수공원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본보 임채일 사장과 김진규 남구청장, 김동학 남구의회 의장, 박맹우 국회의원, 오흥일 울산시체육회 사무처장, 시·구의원 등 내빈과 3천여명의 참가자들이 출발에 앞서 힘찬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장태준 기자

 

울산시 남구와 본보가 지난 16일 남구 선암호수공원에서 개최한 ‘2019 남구사랑 봄맞이 걷기대회’가 시민 3천여명이 찾은 가운데 열렸다.

이번 행사는 구민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오전 8시 참가자 접수와 행운권 지급을 시작으로 사물놀이 공연과 전문댄스팀 공연 등 식전공연을 진행했다.

이어 개회식, 준비체조를 한 뒤 오전 10시부터 걷기대회를 본격적으로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기수단의 인도 아래 선암호수공원 축구장에서 출발해 선암댐 정상부를 지나 다시 축구장으로 돌아오는 4㎞의 코스를 1시간여 간 걸으며 선암호수공원 일대의 봄 정취를 만끽했다. 선암댐 정상부에서는 참가자들에게 기념품과 간식도 제공했다.

걷기대회 후에는 지역가수 최윤희와 이채윤, 나상도 등 초청공연이 열려 참가자들의 흥을 돋웠으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김치냉장고와 전자레인지 등 경품도 지급했다.

성봉석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