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랑실버합창단 ‘가족에 대한 사랑’ 노래
한사랑실버합창단 ‘가족에 대한 사랑’ 노래
  • 김보은
  • 승인 2019.03.12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울산문예회관 소공연장
한사랑실버합창단이 오는 17일 오후 5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제9회 정기연주회를 펼친다.
한사랑실버합창단이 오는 17일 오후 5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제9회 정기연주회를 펼친다.

 

울산시노인복지관은 오는 17일 오후 5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한사랑실버합창단의 제9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홈 스위트 홈(Home Sweet Home) 사랑하는 나의 가족에게’를 주제로 가족에 대한 사랑과 행복을 노래한다.

공연은 혼성합창, 남성중창, 여성중창, 특별공연 등으로 이뤄진다. 특별공연에는 아나벨리합창단, 해피키즈중창단, 테너 김정권이 무대에 오른다.

한사랑실버합창단은 해마다 정기연주회와 함께 ‘tvN 코리아 갓 탤런트’, ‘SBS 스타킹’, ‘KBS-2TV 남자의 자격’, ‘KBS-2TV VJ특공대’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다. 또 울산전국합창경연대회, 전국환경노래 합창경연대회, 전국골든에이지 합창경연대회, 전국 항노화 실버합창경연대회, 울산합창 어울림 등 전국 대회와 지역축제에 참여했다.

울산시노인복지관 관계자는 “1년간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라며 “노인문화의 가치를 높이고 노인문화 홍보에 앞장서며 사회의 중요한 구성원으로서의 노인 활동을 지역사회에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김보은 기자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