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입화산 제2오토캠핑장 개장
중구 입화산 제2오토캠핑장 개장
  • 강은정
  • 승인 2019.02.14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39면, 편의시설·보안등 설치… 야영장·캠핑장 홈페이지에서 예약
14일 중구 입화산 제2오토캠핑장 개장식이 중구 다운동 2번지 입화산 일원에서 열렸다. 박태완 중구청장, 신성봉 중구의장, 구의원, 캠핑과 캠핑카 동호회 회원 등 참석인사들이 개장 축하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장태준 기자
14일 중구 입화산 제2오토캠핑장 개장식이 중구 다운동 2번지 입화산 일원에서 열렸다. 박태완 중구청장, 신성봉 중구의장, 구의원, 캠핑과 캠핑카 동호회 회원 등 참석인사들이 개장 축하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장태준 기자

 

울산 중구 입화산에 오토캠핑장이 마련됐다.

중구는 14일 다운동 2번지 입화산 일원에 위치한 입화산 제2오토캠핑장 잔디놀이터에서 ‘입화산 제2오토캠핑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A와 B로 구분된 입화산 제2오토캠핑장은 전체 39면이다.

A 구역에는 7.5m×8.5m 규격의 대형 9면, 6.5m×8.5m 규격의 중형 8면, 6m×7m 규모의 소형 10면 등 27면이 자리잡고 있다.

B구역은 6.5m×8.5m 규격의 중형 6면, 6m×7m 규격의 소형 6면 등이 갖춰져 있다.

이밖에 화장실과 개수대, 샤워실, 관리사무소, 잔디놀이터 등의 편의시설도 마련돼 있으며, 야영장의 안전을 위한 보안등과 잔디등이 설치돼 야간에도 놀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입화산 제2오토캠핑장의 이용을 원하는 이용객은 울산시 중구 야영장 및 캠핑장 통합운영시스템 홈페이지(http://ww w.junggu.ulsan.kr/camping/main.do)에서 예약하면 된다.

요금은 대형과 중형은 면당 평일 2만원, 주말 2만5천원, 소형은 평일 1만5천원, 주말 2만원으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입화산 캠핑장은 도심속에 자리잡은 시설로 산림욕과 물놀이, 모험놀이시설과 산책로가 있어 산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며 “많은 분들이 방문해 숲속 힐링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은정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