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대목 앞두고 백화점 상품권 구매율 급증, 휴대폰소액결제 현금화 안전거래 업체 중요
설대목 앞두고 백화점 상품권 구매율 급증, 휴대폰소액결제 현금화 안전거래 업체 중요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9.0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연말연시부터 설대목까지 특수기간을 노려 상품권 및 선물세트의 구매량이 급증했다.

예전에는 개인적으로 구매해 택배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지만 최근에는 모바일 결제를 통해 상품권 구매, 소액결제, 티머니, 컬쳐랜드 등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설명절 기간에는 각종 상품권 중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상품권선물이 많아지고 조카나 아이들을 위한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 구매율이 높다. 또한 급한 자금이 필요할 경우 상품권현금화를 통해 안전하게 거래가 가능한 정식 등록업체를 이용하기도 한다.

상품권보다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핸드폰 소액결제는 갤럭시노트9, 아이폰XS, 화웨이 등 최신 기종에서도 사용가능하며 결제대행사를 통해 별도의 카드 없이 진행 가능하다.

휴대폰 소액의 경우 휴대폰 현금화를 통해 이용가능하며 티머니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까지 다양한 분야에 걸쳐 안전거래등록업체로 현금화가 가능하다.

핸드폰현금화나 각종상품권 등 우리사회에서는 빠지지 않는 품목으로 휴대폰소액정책이 빠른 시일내에 개선될 필요성이 주목받고 있으며, 정식업체를 통한 핸드폰 현금화 및 상품권 등 급전이 필요한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