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울산유통센터, 설맞이 특별할인 행사
농협울산유통센터, 설맞이 특별할인 행사
  • 김지은
  • 승인 2019.01.21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4일까지 인기 성수용품·가공 생필품 등 판매
농협울산유통센터는 다음달 4일까지 실속 가득한 인기 설 성수용품을 모아 ‘설레임 가득 행복 설맞이 대축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농협울산유통센터는 다음달 4일까지 실속 가득한 인기 설 성수용품을 모아 ‘설레임 가득 행복 설맞이 대축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농협울산유통센터는 설 명절을 맞이해 2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알찬 구성의 선물세트 및 실속 가득한 인기 설 성수용품을 모아 ‘설레임 가득 행복 설맞이 대축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행사 기간 중 울산유통센터에서는 고품질의 지역 농·특·축·수산물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의 선물세트 특판코너를 마련해 경기불황 및 소비침체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가계부담을 줄이는데 힘쓰고 있다. 특히 24일에 열리는 소잡는날 행사에 한우 전 부위별 파격한정 세일은 물론 주요 인기 가공생필품 최대 70% 할인행사 등을 진행해 설 소비자 물가안정에 기여할 계획이다.

아울러 NH농협, 농협비씨, KB국민, 신한카드, 우리카드, 비씨카드 등 주요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해당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 대상 최대 30% 할인행사는 물론, 구매금액의 5%를 농촌사랑상품권(최대 100만원)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선물세트 구매 시 3+1, 5+1, 10+1 등 덤 증정행사와 N쿠폰 현장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물세트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택배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동근 울산유통센터 지사장은 “이번 행사는 최근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해 다양한 상품 변화를 모색하는 한편, 서민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는 저가 상품 및 프로모션 등을 확대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지은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