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스포츠마케팅 ‘프렌즈 6기’ 모집
울산, 스포츠마케팅 ‘프렌즈 6기’ 모집
  • 김규신
  • 승인 2019.01.21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제작·홈경기 운영 업무 등 내달 1일까지 접수
프로축구 울산현대가 2019시즌 구단의 스포츠마케팅 대외활동을 함께할 ‘프렌즈’ 6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1일까지다. 울산현대를 사랑하는 20세 이상 성인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014년 시작한 ‘프렌즈’는 지역사회 친화활동의 하나이며 울산 및 인근 지역의 스포츠 직종 취업 희망자들에게 현장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역대 프렌즈 수료자 중 일부는 스포츠 언론사 기자, 프로축구단, 지역축구협회, 스포츠마케팅 에이전시 등에 진출해 축구산업 전반에 걸쳐 활약 중이다.

프렌즈 6기는 2019 시즌 구단 콘텐츠 제작(그래픽, 기사, 사진 등), 홈경기 운영, 구단 행사 및 다양한 홍보마케팅 업무에 참여한다.

실무자 멘토링과 축구산업 종사자 강연 등 스포츠 산업과 관련한 역량 강화 활동도 함께할 수 있어, 업계 종사를 희망하는 참가자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구단은 지원자들의 서류 및 제출 자료 심사를 거쳐, 다음달 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후 오리엔테이션을 가진 뒤 본격적 활동에 돌입한다.

접수는 구단 홈페이지(www.uhfc.tv) 공지 게시판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해 이메일(kmlsky@uhfc.co.kr)로 제출하면 완료된다. 콘텐츠팀 지원자는 별도의 그래픽, 가상 기사 등의 포트폴리오를 제출할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김규신 기자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