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울산상공대상’ 후보자 모집
‘제31회 울산상공대상’ 후보자 모집
  • 김규신
  • 승인 2019.0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기술·안전 부문 내달 8일까지
울산상공회의소는 지역 상공업 발전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의 업적을 격려하고 상공인의 긍지를 높이기 위해 ‘제31회 울산상공대상’ 후보자를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31회째를 맞는 울산상공대상 시상은 경영대상, 기술대상, 안전대상 등 총 3개 부문으로 구분된다.

경영대상은 기업경영 및 경영개선과 지역사회 복리증진에 크게 기여한 이, 기술대상은 신상품 및 신기술개발, 공정개선, 원가절감, 품질개선 등 산업기술의 발전 및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이, 안전대상은 자율안전보건 체제 구축, 시설 및 작업환경 개선 등 노사협력으로 산업재해 예방활동에 크게 기여한 이에게 수여한다.

울산지역에서 수상 예정일 현재 5년 이상 상공업을 영위하고 있거나, 상공업 관련 비영리 법인·단체 및 상공업체에 근무하고 있는 이에게 수상 자격이 주어진다.

상의 회원업체 대표 및 의원, 유관기관 또는 단체의 장의 추천을 받아야한다.

단 올해 3월 27일 기준으로 3년 이내에 울산상공대상에서 동일 부문을 수상한 업체는 제외한다.

수상자는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하며 수장자에게는 상패와 상금 200만원을 수여한다. 수상업체에 대해서는 별도로 현판식도 진행한다.

시상식은 오는 3월 27일 개최하는 ‘제46회 상공의 날’ 기념행사와 함께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상의 경영향상팀(☎228-3103)으로 문의하거나 울산상의 홈페이지(http://ulsan.korcham.net)를 참고하면 된다.

김규신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