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대 울산, 현대車·현대重 견학 패키지
호텔현대 울산, 현대車·현대重 견학 패키지
  • 김지은 기자
  • 승인 2019.01.15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현대 울산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견학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자녀와 함께 현대자동차와 현대중공업 산업단지를 직접 둘러볼 수 있는 이색 체험학습 패키지로, 호텔 안에서의 휴식뿐 아니라 교육, 체험까지 더한 호텔현대 울산의 시그니처 패키지다.

이번에 선보이는 ‘겨울방학을 부탁해’ 패키지는 디럭스 패밀리룸 1박과 현대자동차 및 현대중공업 투어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투어 프로그램은 오전 9시께 호텔에서 마련한 패키지 고객 전용 버스를 타고 출발해 현대자동차 산업단지 투어(1시간)와 현대중공업 산업단지 투어(약 1시간) 를 총 두 시간 동안 진행한다.

먼저 ‘현대자동차 투어’에서는 현대자동차의 역사, 생산과정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홍보관 관람 및 자동차 수출을 위한 5만t 선박 3척을 동시에 접안할 수 있는 거대 부두 등을 탐방한다. 공장 내부에 들어가 차종별 컨베이어벨트 공정 또한 직접 살펴볼 수 있다.

‘현대중공업 투어’에서는 고 정주영 초대회장의 생애 및 철학을 사진과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아산기념전시실 견학 및 선종 별 도크시설(선박 건조 및 수리 시설) 등을 직접 탐방하며 선박의 제조과정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자동차 및 현대중공업 투어 전 과정에는 전문 해설사가 동행해 프로그램에 유익함과 재미까지 더한다.

단 현대자동차 투어는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제외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시 △조식뷔페 특가 제공 △브런치 카페&베이커리 ‘디오븐’ 10% 할인 △캐쥬얼펍 ‘더터번’ 10% 할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 △사우나 50% 할인 등 호텔 부대시설 할인혜택은 물론 △울산 고래박물관&생태체험관 20% 할인 △울산과학대 아이스링크장 2천원 할인권 등 아이 동반 가족고객을 위한 울산 주요 관광지 할인혜택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김지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