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다시 일으켜 세울 신성장동력 추진 원년
지역경제 다시 일으켜 세울 신성장동력 추진 원년
  • 울산제일일보
  • 승인 2019.01.01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채익 국회의원(남구갑)
사랑하는 울산제일일보 독자여러분! 반갑습니다.

자유한국당 울산 남구갑 국회의원 이채익입니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해년은 60년 만에 한 번 돌아온다는 황금돼지의 해입니다,

돼지꿈을 꾸면 좋은 일이 생긴다는 말이 있듯이 새해에는 꿈꾸시는 모든 일들을 이루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아울러 새해에도 변함없이 120만 울산시민들에게 가장 빠르고 정확한 소식을 전달해주실 울산제일일보 임채일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지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시고 독자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호흡하시는 기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울산에 있어 2019년은 매우 중요한 해입니다. 지역경제를 다시 일으켜 세울 신성장동력 추진의 ‘원년(元年)’과도 같기 때문입니다.

울산은 미래형 에너지인 수소와 석유, 원자력을 중심으로 한 에너지 선도 도시로 발전함은 물론, 산업도시에서 문화·관광도시로 변모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혁신’해야 합니다.

저 역시 울산의 국회의원으로서 지역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수소경제활성화법안’을 대표발의하고 태화강 백리대숲 조성 건의, 울산 지상통합파이프랙 사업·3D프린터 연구센터 구축 예산 확보 등 중앙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 울산발전과 시민행복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울산제일일보가 지역의 정론지로서 120만 울산시민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시리라 믿으며, 여러분 모두 새해 복(福) 많이 받으시길 기원드립니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