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의로운 세상을 위해 힘차게 뛰겠습니다
행복한 정의로운 세상을 위해 힘차게 뛰겠습니다
  • 울산제일일보
  • 승인 2019.01.01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헌 국회의원(북구)
존경하는 울산 시민 여러분! 울산제일일보 독자 여러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 한 해 동안 울산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넘치고, 뜻하신 목표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2018년은 정말 감사한 일이 많은 한 해였습니다.

여러분의 힘으로 울산 최초의 민주당 국회의원이자, 울산 유일의 집권 여당 국회의원이 되었습니다.

당선 이후 6개월간 ‘말보다는 행동으로’ 시민들께서 주신 소임을 다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미래 울산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관광산업 육성을 위하여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으로서 ‘관광진흥법’ 일부개정안을 발의하고, 다양한 방안 모색을 통해 강동관광단지의 조속한 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울산 도시외곽순환도로 건설, 공공병원 설립 등을 위해 중앙정부와 끊임없이 소통하여 현 예비타당성조사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예비타당성조사 면제 및 제도개선을 통해 울산의 부족한 교통·복지인프라가 하루빨리 확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으로서 울산 지역현안 예산 총 665억원을 확보하여, 울산시의 주요 사업들이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랑하는 울산 시민 여러분! 지역경제가 매우 어렵습니다. 2019년 새해에는 울산 경제를 살릴 수 있는 복안을 찾고, 시민 여러분 모두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정치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9년은 우리의 자랑스러운 역사인 3·1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는 해입니다.

일제에 저항하던 우리 선조들의 헌신을 기리며, 남북이 진정으로 하나 될 수 있는 한반도 평화의 시대를 문재인 정부와 함께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노동자가 차별받지 않는 세상, 약자도 눈물 흘리지 않는 세상, 모두 더불어 행복한 정의로운 세상을 위해 2019년에도 힘차게 뛰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