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소설가들 내달 1~20일 ‘북 콘서트’
울산 소설가들 내달 1~20일 ‘북 콘서트’
  • 김보은
  • 승인 2018.11.27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산 교보문고서 독자들과 소통
울산의 소설가들이 대형서점에 모여 ‘북 콘서트’를 연다. 울산소설가협회는 다음달 1일부터 20일까지 남구 삼산동 교보문고 매장에서 ‘북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7월 울산도서관 문화교실에서 연 ‘소설, 그 이야기’에 이은 올해 두 번째 독자들과의 소통 행사다.

북콘서트 기간 교보문고 울산점에는 울산 소설가들의 작품집만 별도로 판매하는 공간이 마련된다. 이 공간에서 매일 소설가들을 만날 수 있고 저자 사인이 된 이들의 소설집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다음달 7일 오후 6시 30분부터 ‘교보 배움홀’에서 열리는 ‘소설 낭독회’다. 전문가들이 지역 소설가들의 작품을 맛깔나게 낭독해 귀를 즐겁게 해준다. 지역 작가들이 직접 자신의 작품을 읽어주기도 한다.

이번 북 콘서트에는 협회 회장이자 소설 ‘덕혜옹주’, ‘몽화’의 저자 권비영 소설가를 비롯해 ‘이예, 그 불멸의 길’의 이충호 소설가, ‘전화앵’의 이양훈 소설가, ‘미라네집’의 김옥곤 소설가, ‘홍의’의 박마리 소설가가 함께한다. 또 전혜성, 김태환, 정정화, 김상종, 심은신, 강이라, 마윤제 소설가가 참여한다.

울산소설가협회 권비영 회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작가와 만나 부담 없이 얘기하고 즐기는 자리”라며 “울산에도 소설을 쓰는 역량 있는 작가들이 많다는 것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보은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