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농협하나로유통·교보생명·한국서부발전·건설공제조합·한전KDN·한국항공우주산업 등 하반기 주요 기업 채용 소식
농협경제지주·농협하나로유통·교보생명·한국서부발전·건설공제조합·한전KDN·한국항공우주산업 등 하반기 주요 기업 채용 소식
  • 황라희 기자
  • 승인 2018.10.1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제일일보 = 황라희 기자]

농협경제지주 및 농협하나로유통이 2018년도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농협경제지주의 모집분야는 △일반 △일반(장애인) △축산지원직 △식품가공 이며, 농협하나로유통은 △일반 분야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 시 연령·학력·전공·학점·어학점수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학력 및 자격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거쳐 12월 5일(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이달 15일(월) 18시까지 농협 홈페이지 배너 및 커리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교보생명이 2018 하반기 일반직 및 사무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일반직 모집분야는 △마케팅 △상품 △디지털혁신 △자산운용 △경영지원 이며, 사무직은 △사무지원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4년제 정규대학 학사 이상 소지자(사무지원은 고졸 이상 학력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자격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직무적성검사 및 경제·경영TEST-면접전형 및 채용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2일(월) 23시 59분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서부발전은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무 △기계 △전기 △토목 △건축 으로 △대졸수준(일반, 보훈, 장애인) △고졸수준 △전문분야로 나눠서 채용을 진행한다.

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하며 근무지역은 태안(본사 및 사업소), 인천, 평택, 군산이다.

별도의 학력·어학·연령 제한은 없으나 채용 유형별 세부 자격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18일(목) 14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건설공제조합이 2018년도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관리직 7급(신입) 채용으로 모집분야는 △상경 △법학 △토목 △건축 △통계 △전산 이다.

영어 성적 기준 점수 이상 보유자라면 학력 등 별도의 지원 자격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토목·건축분야는 기사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달 19일(금) 17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전KDN은 하반기 일반직 및 계약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사무 8명, 전산 28명, 통신/전기 18명, 정보보호 6명) △계약직(기록물관리 전문요원 1명) 총 61명이다.

기록물관리 전문요원의 계약기간은 1년이며, 필요 시 추가 연장이 가능하다.

영어 성적 기준 점수 이상인 자는 연령 및 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전공 또는 자격 기준 확인을 위해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15일(월) 1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항공우주산업이 KFX조종요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조종사 △기술사 이며, KFX 개발비행시험 및 양산비행시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경력 13년 이상 차장급 채용으로 각각 사업용 조종사 면장 소지자이자 비행시간 1000시간 이상 전투기급 항공기 조종 경력자, 비행시간 200시간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4일(일)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