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브라더스, 신용불량자, 저신용자 등 중고차전액할부 조건 공개
중고차브라더스, 신용불량자, 저신용자 등 중고차전액할부 조건 공개
  • 한소정 기자
  • 승인 2018.10.12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를 구매하려고 할 때 디자인, 성능 등 다양한 요소를 살펴보지만, 비용적인 부분에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제품 특성상 일시불로 결제하기엔 부담이 되며, 신용 등급이 낮은 저신용자라면 신차는 물론 중고자동차할부 구매도 쉽지가 않다.

이에 중고차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었더라도 자신이 중고차할부구매 조건을 충족하는지 알아보게 되는데,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은 시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현혹한 뒤 할부 거래를 이유로 신용 조회를 과다하게 하거나 중고차할부 이율 및 금리를 높여 구매 후 비용 부담을 가중하는 비양심딜러다.

이러한 비양심딜러들의 거래로 믿을만한 중고차 사이트를 찾기 어려워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업형 중고차 전문 회사 '중고차브라더스'가 신용불량자와 저신용자 등 다양한 소비자층의 중고차전액할부조건을 투명하게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중고차 관련 지식이 부족한 소비자는 중고차브라더스 사이트를 통해 중고차 관리 팁이나 허위매물 검증, 사고 이력 및 원부 조회 등 정보와 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실매물이 허위매물로 드러나면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헛걸음보상제를 통해 허위매물 근절에 적극적으로 나서 많은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중고자동차전액할부는 7등급, 8등급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와 주부, 군미필, 대학생, 무직자 중고차할부 등 폭넓게 진행한다. 이는 중고차브라더스의 자체 할부사를 통해 VIP 심사자의 직접 심사로 특별 예외 승인을 거쳐 원활하게 진행되며, 소득 증빙이 가능할 경우 최고 3천만 원 미만의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하다.

특히 개인회생 중고차할부와 신용불량자 중고차전액할부 등 기존에 할부 거래에 제한이 많았던 소비자들의 할부 거래도 가능한 점이 이목을 끈다. 더불어 운영 시스템을 체계화해 전문성을 가진 각 분야 전문가들이 빠르고 신뢰도 높은 거래와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정직한딜러의 믿음직한 업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사이트와 동일한 중고차시세표가격과 연식, 주행거리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실매물로 거래한다. 이는 전국 딜러 네트워크망으로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며, 필요에 따라 500만원대중고차 등 저렴한 매물도 다량 보유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허위매물없는중고차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는 전국실매물중고차로 확실한 중고차할부구매를 돕고 있다. 신용 등급이 낮은 7등급, 8등급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를 비롯해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신용회복 및 신용불량자 중고차전액할부도 가능하며, 중고차할부이자율을 낮추어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한 믿을수있는중고차사이트로 발돋움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사 사이트에 중고차 관리 팁과 자동차 매거진 등의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