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빠니아, 전속모델 박민영 가을 팬사인회 성료
꼼빠니아, 전속모델 박민영 가을 팬사인회 성료
  • 황라희 기자
  • 승인 2018.09.19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제일일보 = 황라희 기자]

인디에프(대표 손수근)가 전개하는 여성복 꼼빠니아(COMPAGNA)가 전속모델 박민영과 함께한 가을 시즌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5일(토) 강서 NC백화점 꼼빠니아 매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구매 고객 및 사전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 선착순 참여권 배포를 통해 선정된 100여 명이 참여하였다.

행사 전부터 사전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팬들의 각종 문의가 쏟아졌으며, 행사 현장에는 박민영을 보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루며 핫한 그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박민영은 꼼빠니아의 F/W 신상품인 브라운 컬러의 체크 재킷형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특유의 러블리하고 페미닌한 무드로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또 사인회 내내 상큼한 눈웃음으로 팬들에게 다정한 인사를 건네고 정성스럽게 사인을 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꼼빠니아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꼼빠니아 매장 리뉴얼 오픈 기념에 맞춰 브랜드와 뮤즈 박민영에게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민영은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후 한층 뜨거워진 인기로 각종 화보 촬영과 행사 참석 등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